눈물의 여왕 8회 줄거리 9회 예고!?

드라마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눈물의 여왕'이 8회 방송을 앞두고 있습니다. 과연 백현우(김수현)와 홍해인(김지원) 부부의 운명은 어떻게 될까요? 그리고 9회 예고에서 보여준 새로운 전개는 어떤 의미를 담고 있을까요?

 

 

 

 

지난 7회까지 펼쳐진 백현우와 홍해인의 이혼 위기와 그 과정에서 드러난 두 사람의 진심은 많은 시청자들의 가슴을 울렸습니다. 이제 8회에서는 어떤 새로운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또한 9회 예고에서 보여준 두 사람의 모습은 또 다른 반전을 예고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습니다.

 

 

👇 꼭! 함께 챙겨 보시면 좋습니다. 👇

 

국민연금 수령나이 (조회)

국민연금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의무적으로 가입을 해야하는 연금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매달 국민연금으로 가져간 것을 언제부터 수령할 수 있는지 국민 연금 수령 나이 조회에 대해서 알아

lazymoney.tistory.com

 

당뇨수치표 정상

당뇨수치표는 건강 상태를 판단하는 중요한 지표입니다. 이를 이해하고 정상 범위를 파악하는 것은 건강 관리에 있어서 핵심 요소입니다. 국민연금 수령나이 알아보기 👆 클릭 당뇨수치표를

gardeni.tistory.com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 살펴보기

당뇨가 있으신 분들은 음식 섭취에 대한 고민이 많으실 것으로 생각합니다. 이 글에서는 당뇨에 좋은 음식 12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당뇨는 무엇인지부터 차근히 살펴보겠습니다. 당뇨

lazymoney.tistory.com

 

목차

     

    백현우의 솔직한 고백, 홍해인의 이혼 통보

    8회에서는 백현우의 솔직한 고백에 기억이 돌아온 홍해인이 이혼을 통보하는 장면이 그려집니다. 이에 백현우는 이혼 변호사 빈센조(송중기)를 통해 이혼 사유 변경을 요청하고, 이를 전부 수락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백현우가 홍해인을 포기하지 않고 그녀를 지키기 위해 노력하는 모습으로 해석됩니다.

     

    우연한 기회에 듣게 된 남편의 진심

    한편 홍해인은 우연한 기회에 퇴근하던 중 일몰을 보며 과거 백현우와의 추억을 떠올리게 됩니다. 이후 백현우가 좋아하는 식당에 가서 식사를 하다가 남편의 진심을 듣게 되면서 많은 슬픔을 느끼게 됩니다. 이는 홍해인이 백현우에 대한 애정을 여전히 가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윤은성의 집요한 추적, 홍범자와 현우의 발견

    한편 윤은성(박성훈)은 홍해인의 옆자리를 노리지만 해인의 철벽에 가까이 다가가기 어려워합니다. 이에 은성은 해인을 뒤쫓다가 현우에게 걸리게 되지만 오히려 뻔뻔하게 대처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이는 은성이 홍해인을 향한 집요한 집착을 드러내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홍범자와 현우의 발견

    한편 홍범자(김정난)와 현우는 윤은성과 모슬희(이미숙)의 관계를 알아내게 되고, 이 사실을 홍만대(김갑수) 회장에게 알립니다. 이로 인해 홍 회장은 결국 모슬희의 계략으로 혼수상태에 빠지게 됩니다. 이는 퀸즈그룹 내부의 권력 다툼이 더욱 치열해지고 있음을 보여주는 장면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퀸즈그룹의 위기와 용두리로의 도피

    한편 홍수철(곽동연)의 실수로 퀸즈그룹이 위험에 빠지자 현우의 도움으로 위기를 모면하게 됩니다. 하지만 이후 투자자들이 줄줄이 빠져나가면서 퀸즈그룹은 다시 위험에 빠지게 됩니다. 결국 퀸즈그룹 이사회에서 경영진 전체를 바꾸는 것으로 결정이 나면서 현우는 용두리로 쫓겨나게 됩니다.

     

    용두리로 도망 온 퀸즈 가족들

    이처럼 퀸즈그룹이 위기에 처하면서 현우는 용두리로 쫓겨나게 됩니다. 이는 현우가 더 이상 퀸즈그룹의 일원이 아니게 되었음을 의미하며, 이제 그의 운명이 어떻게 될지 궁금해지게 합니다. 또한 용두리로 도망 온 퀸즈 가족들의 모습은 새로운 전개를 예고하고 있습니다.

     

    마무리

    이번 8회에서는 백현우와 홍해인의 이혼 위기가 더욱 고조되는 가운데, 두 사람의 진심이 드러나는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또한 퀸즈그룹 내부의 권력 다툼이 치열해지면서 현우가 용두리로 쫓겨나는 사태가 벌어졌습니다. 이제 9회에서는 어떤 새로운 전개가 펼쳐질지 기대가 됩니다.

     

    과연 백현우와 홍해인은 결국 재결합할 수 있을까요? 그리고 용두리로 도망 온 퀸즈 가족들의 앞날은 어떻게 될까요? 눈물의 여왕 9회 예고를 통해 이러한 궁금증이 해소되길 기대해 봅시다.